Velocity + ocean

혁신적인 최신 공법으로 건조된 벨로션은  슈퍼 요트급 리브어보드입니다. 라자암팟, 코모도, 암본, 반다 등 광할한 인도네시아 다이빙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묻어나는 서비스를 누리며 품격 있는 삶의 균형을 완성해가시길 바랍니다.

Since 2022

Events

최대 20% 할인, 한국 단독 공동구매 행사!

신축 건조 후 2022년 첫 출항하는 벨로션 리브어보드는 2024년까지 대부분의 스케줄이 이미 풀북으로 예약이 완료될만큼 전 세계 다이버들이 선망하는 리브어보드입니다.

그 인기 덕분에 아직까지 어떤 할인 프로모션도 없었으며, 현재 벨로션을 탑승하기 위해서는 웃돈을 주고 기존 예약자에게 양도 받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한국 다이버만을 위한 단독 프로모션,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공동구매를 진행합니다.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안전

영국 로이드 선급협회 규정 준수

VELOCEAN은 영국의 로이드 선급협회(Lloyd’s register)와 인도네시아의 BKI (Biro Klasifikasi Indonesia) 선급 규정을 모두 준수합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한 설계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최신의 선박 운영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운항합니다.

인도네시아 정부 클린 호텔 CHSE 인증

인도네시아 관광창조경제부가 안전한 호텔에 부여하는 CHSE(Claen, Healthy, Safe and Environmentally)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시설의 위생은 물론 바다 환경까지 생각합니다.

선상 pcr 검사 등 고객 편의

PCR등 코로나 음성 검사서 발급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하선하기 전 선상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어 귀국 절차를 간소화 했습니다. 또한 리브어보드 시설의 철저한 소독과 방역은 기본입니다.

VELocity
+
ocean

VELOCEAN을 기획할 때 기존의 리브어보드는 참고 대상이 아니었습니다. 우리가 주목한 것은 바로 슈퍼 요트입니다.

가장 혁신적이며 최고의 공법으로 건조되고 있는 VELOCEAN(벨로션)은 슈퍼 요트급 리브어보드입니다.

52미터의 선체 길이, 4층의 광활한 공간, 24명의 숙련된 승무원은 오직 18명의 초대받은 다이버만을 위해 존재합니다.

알루미늄 특급 선체와 3750마력의 파워풀한 엔진은 최대 24노트의 속도로 빠르고 신속하게 항해할 수 있습니다.

바로 우리가 꿈꾸어왔던 모습입니다.

Since 1995

단순히 보트만 고급스러운 것 아닙니다. 우리는 다이빙 서비스만을 제공하는데 멈추지 않습니다. 몇일 동안 머무르는 선상 라이프, 고객의 선상 생활에 감동을 드리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매 다이빙을 마치고 보트에 오를때마다 웰컴드링크와 따뜻한 핫타올을 제공하는 것, 당신이 머무르는 어디에서나 시원한 망고 셰이크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것, 당신이 가지고 온 와인을 바에 키핑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한잔씩 마실 수 것, 이런 것들은 그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가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드리기 위함입니다.

52미터, 4층의 광할한 공간

초대받은 18명의 다이버

다이버보다 많은 숫자의 승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