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고객문의

벨로션 코리아는 벨로션 리브어보드의 최상위 디스트리뷰터입니다. 전세계 판권과 한국 독점판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독점판권을 보유한 국가는 한국과 미국 단 2개국입니다. 본사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풀차터, 하프차터, 개인 고객 탑승 등 모든 업무를 도와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편한 방법으로 문의하세요. 한분 한분에게 알맞는 스케줄, 여행지역을 컨설팅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정성을 다해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Email

tomo@scubable.com

Phone

010-2707-7333

070-7177-7333

Address

303, St. George’s B/D, 2 Ice House Street, Hong Kong

FAQ

자주 묻는 질문

한국인 트립이 아닌 다른 일정에도 탑승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벨로션은 정기 정비를 위한 몇일을 제외하고 연간 쉬지 않고 운항합니다. 모든 일정에 여유 좌석이 있는 경우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다양한 다이버들이 탑승하며, 고객 응대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벨로션의 크루들은 매우 친절하기 때문에 간단한 영어 의사소통에 문제가 없으신 분은 큰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을 위한 이동, 문제가 발생했을 때 등 복잡하거나 중요한 의사소통이 필요한 경우 벨로션코리아에서 지원해드립니다.

한국인 트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보트에 한국인 강사가 탑승해 모든 일정을 한국어로 진행합니다.

해외 여행이 낯설거나 혼자 여행이 꺼리신다면 한국에서부터 한국 강사와 함께 출발하시 수 있습니다.

벨로션의 기존 크루들은 빠짐없이 탑승하며,  한국 강사가 한명 더 탑승하기 때문에 더욱 나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포인트에 대한 정보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거의 매일 진행되는 육상 트래킹이 어떤지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에 도움 받을 수도 있고 초보자라면 개인 가이드를 제공 받거나 다이빙 교육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한국인 트립이 아니더라도 출발 전에 충분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코로나로 출발하지 못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2년간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으로 변경해드립니다. 즉, 미탑승에 대한 패널티는 없으며 향후 2년 이내에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목적지나 일정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2년 이내에 탑승하지 못하시는 경우에도 상식선에서 추가 연장을 해드리거나 타인 양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탑승 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초보자분들은 별도의 팀을 꾸려 안전하고 쉽게 진행해드립니다. 초보자 팀의 가이드는 다이브마스터가 아닌 경험 많은 강사가 맡게 됩니다.

경력자팀보다 포인트의 깊숙한 곳까지 역동적으로 탐험할 수 없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실력에 맞지 않는 팀에서 겨우 다이빙하는 것보다 훨씬 즐거운 다이빙이 될 수 있습니다.

조류가 강하기로 소문난 코모도에서도 오픈워터 다이버들이 벨로션에서 아무 문제없이 다이빙을 즐기고 있고, 재탑승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오픈워터 다이버라고해서 차별하지 않는 경우도 아주 많고 흔한 일입니다.

스펙타클한 다이빙보다 편안하게 수중 산책을 즐기고, 여유로운 선상 휴가를 즐기고 싶은 다이버분들도,
우리는 존중합니다.

전원 콘센트는 220V입니까? 어떤 것을 준비해야하나요?

대부분의 전원 코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전원은 220V이고 한국형(유럽형), 미국형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아주 많은 곳에 USB 전원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여기 전원 코드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만 곳에 어디든 전원이 있습니다. 침실 머리맡에, 라운지에, 심지어 야외 루프탑에도요.

헤어 드라이어가 있나요?

네. 모든 객실은 스위트룸이기 때문에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클린저, 비누, 헤어캡 등 어메니티가 호텔 수준으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개인 용품을 쓰셔야하는 분이 아니라면 모두 놓고 오셔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채식 주의자입니다. 괜찮을까요?

채식 전문 레스토랑만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드릴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불편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메뉴에는 사용되는 주재료가 명기되어 있고, 다양하게 제공되므로 선호하지 않는 식재료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특성상 돼지고기, 소고기 등도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탑승 전 사전 질의서에 채식을 선호하는 분은 별도 체크하는 곳이 있으니 꼭 체크해주세요.

멀미가 있는 편입니다.

우선 멀미가 심하시다면 짧은 보트 여행을 통해 익숙해지시는 것이 좋고, 리브어보드 여행은 추천드리기 어려운 점을 말씀드립니다. 

만약 탑승을 결심하셨다면,
벨로션은 2022년에 첫 출항한 최신식 보트입니다. 높은 수준의 설계와 최첨단 공법을 통해 건조되었습니다. 배의 흔들림이 매우 적어 승선감이 매우 좋습니다. 최신 엔진이고 설계가 잘 되어 있어 보트로 매연이 유입되지 않습니다. 오랜 경험의 숙련된 캡틴은 잔잔한 바다에서 정박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바다 컨디션이 가장 좋은 시즌에 따라 보트의 운항지역이 변경되고, 다이빙이 끝나면 잔잔한 바다로 이동해서 휴식을 취합니다.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벨로션만큼 멀미가 없는 보트는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 사용에 불편함은 없나요?

최첨단 보트답게 바닷물을 자체 담수화하고, 정화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물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다이빙을 마치고 보트에 오르면 슈트를 벗기도 전에 바로 따뜻한 온수로 샤워하실 수 있습니다. 슈트는 세척통에 넣어만두시면, 스텝들이 세척 후 개인별 장비걸이에 걸어드립니다. 미리 준비된 보송한 샤워타월로 간단히 몸을 닦고 각자의 객실에 들어가셔서 마른 옷으로 갈아입으시거나, 객실 내에서 다시 샤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수압도 아주 좋고, 물 낭비에 대한 미안함도 가질 필요 없습니다.

수중 가이드들의 실력은 어떤가요?

벨로션은 자타공인 인도네시아 탑클래스 리브어보드입니다. 그에 걸맞게 가이드들도 최고의 실력자들이 모여있습니다. 무늬만 마스터가 아니라 실제로 PADI 강사와 다이브마스터가 반반 정도로 구성되어 있고, 이들을 코칭하는 PADI 코스디렉터가 상주하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모든 가이드들은 영어에 능숙하고, 뛰어난 다이빙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바다와 어종에 대한 지식이 깊습니다.

가이드들은 잡무에서 배제되고 수중 가이드에만 집중합니다.  높은 보수를 지급받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텝들만을 위한 별도의 요리사가 탑승해 건강한 식사를 전담합니다. 그들이 좋은 대우를 받는만큼,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선주의 철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트래킹이란게 어떤 내용인가요?

인도네시아는 아름다운 섬들로 이루어져 있고, 이곳을 찾는 여행자들은 스쿠버다이버 뿐만이 아닙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 전역에 일반(비다이빙) 여행도 굉장히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다이빙 하지 않는 리브어보드 보트 여행도 상당히 활성화되어 있답니다.

벨로션 리브어보드는 다이빙 여행과 더불어 이러한 일반 여행도 함께 제공되며, 이것을 스쿠버다이빙 활동과 구분하기 위해 편의상 트래킹이라고 칭합니다. 즉 한번의 리브어보드 탑승으로 바닷속과 바다위를 모두 탐험할 수 있고, 이는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대표적으로  몇가지 안내드리면, 코모도 섬 트래킹에서는 코모도 도마뱀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비다이버들에게도 아주 유명한 여행 코스로 코모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필수 코스입니다.

라자암팟에서는 젤리피시 레이크에서 해파리와 함께 수영할 수 있습니다. 팔라우의 젤리피시 레이크가 유명하지만, 팔라우보다 훨씬 맑은 물에서 다양한 종류의 해파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라자암팟에서 젤리피시 레이크 투어를 위해서는 100만원 이상의 비용이 소요되지만 벨로션 고객들은 무료로 제공되니 놓쳐서는 안될 트래킹입니다. 심지어 현재 팔라우의 젤리피시레이크는 입장이 금지되어 있죠.

>> 젤리피시 레이크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